생활 정보

연하남이 나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밤노래꾼 2020. 12. 14. 01:56

연하남이 연상녀에게 관심있을때

요즘에는 연하남 커플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연하 남친 만나면 안되는 이유 등을 읊어가며 말리는 사람들도 있지만, 연하남 심리, 사로 잡는 법 등을 찾아보면 연하에게 인기 많은 여자가 되려고 노력하는 여성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연하남이 관심있다는 행동, 그리고 연상녀가 연하남에게 빠지는 과정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끔씩 반말을 한다.

연하남이 나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그 첫번째는 반말입니다. 평소에는 누나라고 부르다가, 갑자기 야, 너라고 부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연상녀에게 호감이 있다는 의미로, 기어오른다, 건방지다 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이는 기어오르거나 얕잡아 보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너에게 남자로 보이고 싶다' 라는 의미입니다. 연하남이 평소에 친하게 행동하면서 가끔씩 반말을 한다면 그린라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2. 어른스러운 척을 한다

연하남이 연상녀에게 관심있을때 하는 행동, 그 두번때는 바로 어른스러운 척입니다. 남자는 기본적으로 여성에게 마초적인 면을 어필하곤 합니다. 따라서 그냥 친한 남동생이 아닌, 남성으로 보이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어른스러운 척을 하게 됩니다. 이는 나(연상녀)에게 잘 보이려고 하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본인이 리드하려고 한다

위에서 말한 어른스러운 척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관심을 두고 있는 연상녀를 리드하려고 합니다. 본인이 평소에 알아뒀던 레스토랑, 카페, 맛집 등에 같이 가자고 한다거나, 본인이 가고 싶어하던 장소에 가자고 하곤 합니다. 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로, 좋은 관계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4. 모성본능 자극

여자에게 호감이 있을 때 어필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모성애 자극 입니다. 이는 연상녀의 나이가 자신보다 많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꼭 나쁘게 볼 필요는 없습니다. 갑자기 애교나 귀여움을 보이는 행동을 할 경우, 자신을 '옆에 두고 돌봐주고 싶은 남자' 로 인식해주길 바라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하남이 연상녀를 편하게 대할때 하는 행동 중 하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5. 나(연상녀)에게 맞춰준다

남자가 관심 있을때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 그리고 연하남이 연상녀에게 관심있을때 하는 행동 5가지 중 마지막은 바로 연상녀에게 맞춰준다는 것입니다. 내가 딱히 이상형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연하남이 자신의 가치관과 생각을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하남이 좋아하는 여자가 내가 된 것이죠. 만약 상대 연하남이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연상을 만나보고 싶다' 라는 표현을 한다면, 나에게 마음이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서로의 관계가 좋은 쪽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하남이 연상녀를 편하게 대할때 하는 행동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남녀 관계에서 위와 같은 행동이 보였다면, 분명히 나에게 좋은 감정이 있다는 뜻입니다. 남자는 보통 관심이 없는 여자에게 아무런 신호를 보내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어린 남자라고 해서 선을 그을 필요는 없습니다. 현대시대에서 연상, 연하를 따질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