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밤노래꾼 2021. 4. 11. 02:13

좋아하는 사람 꿈해몽

평소에 관심이 있는 유명 연예인, 남자 친구 또는 여자친구,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은 누구나 꿀 수 있는 꿈 중 하나 입니다. 그 상대방은 학교 친구, 가수, 배우, 유튜버 혹은 교회나 성당 오빠 등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꿈에서 깨기 싫은 경우가 대부분이죠. 보통 나의 마음, 심정을 나타내기도 하는데, 오늘은 관심있는 누군가가 나오는 꿈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

과거에 만났던 사람, 짝사랑했던 누군가가 나오는 꿈은 현재 나의 마음을 상징합니다.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거나, 좋은 인연이 생기길 원하고 있는건 아닌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욕망, 바람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길몽 혹은 흉몽으로 구분하기는 어렵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는 꿈

상대방이 나에게 마음이 있는건 아닐까 하는 믿음이 있는 상태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대가 내 주변에 있다면 더욱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데이트 약속을 잡고 식사를 하는 꿈, 놀이공원 혹은 여행지에 가는 꿈 또한 나의 욕망을 나타냅니다. 상대방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고, 더욱 친해지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다가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성급한 접근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사람과 함께 가는 여행은 매우 기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고, 내 배우자가 된다면 내가 그 사람을 리드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결혼관, 의지 등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

상대방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다거나, 서로에게 좋은 배우자가 되었으면 하는 소망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꿈의 내용과 현실이 다를 수도 있으므로, 너무 큰 기대를 하기보다는 천천히 나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잠자리를 하는 꿈

이 꿈 또한 마찬가지로 나의 욕망을 나타냅니다. 만약 연애와 관련이 없는 상황이라면, 내가 하고 있는 공부나 사업 등에 집중해야할 시기임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나의 에너지가 충분하고, 목적을 위해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길몽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누군가가 내 꿈에 나오는 꿈은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보통 연애에 대한 갈망, 어떤 목적 달성을 위한 갈망 등을 암시합니다. 만나고 싶은 이성이 있을 경우, 너무 성급하게 다가가기 보다는 천천히 거리를 두고 다가가 보시길 바랍니다.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경우 더욱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