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저렴한 시골집 매물

밤노래꾼 2022. 4. 24. 19:42

농가주택, 시골집 매매 

한적한 삶을 즐길 수 있는 동네가 많다고 합니다. 남은 생을 조용하게 보내고 싶거나, 도시를 떠나고 싶은 젊은이들이 이런 지역을 많이 찾습니다. 울주군, 팔공산, 강화도, 여주, 진례에 있는 오지 촌집 급매 정보들을 훑어보면 내가 원하는 집을 찾을 수 있고, 시골집 매매 사이트에서 무료 촌집 정보 또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전국에는 정말 많은 촌집, 저렴한 농가주택이 있는데, 어느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바닷가 근처 시골집
3천만원대 촌집

싼 농가 주택 매매 정보는 내가 살고자 하는 지역의 시골집 부동산을 통해 알 수 있고, 위와 같이 5천만원 이하의 집을 볼 수도 있습니다. 3천 500만원에 등록된 전원주택으로, 땅은 150평이 넘습니다. 바다를 조망하고 있는 쾌적한 농가주택이라고 하네요. 대지가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화장실은 한개이고, 남향 입니다.

 

2천만원대 시골집

경북과 경남, 충남, 충북 지역을 선호하는 분들은 해당 지역을 많이 찾아볼 것입니다. 관련 내용으로는 기장, 창원, 문양, 삼천포 촌집 임대, 산속 빈집 매매 등이 있습니다. 윗 집은 2천만원대 시골집으로, 대지가 거의 200평 입니다. 해남군에 위치해 있으며, 방은 세개에 화장실은 한개라고 합니다. 해남이 고향인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1천만원대 촌집

시골집 매매 사이트에서 무료 촌집을 검색해보는 어르신들 또한 계실 겁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비용을 지불하고 내 집을 구하는 것이 좋겠죠. 1천만원대로 구할 수 있는 촌집, 폐가 또한 많습니다. 해남군에 있는 집으로, 대지와 건물 평수는 그리 넓지 않지만 1인 혹은 2인이 살기에 적당해 보입니다. 방향은 남서향이고, 방은 두개 입니다.

 

 

4천만원대 시골집

꼭 단독주택 형식만 있는 건 아닙니다. 어느정도 높은 건물을 좋아하는 분들은 시골에 있는 연립빌라, 낮은 아파트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신바람 시골집 net 등을 통해 알 수도 있습니다. 윗 연립빌라는 무안군에 있으며, 매매가는 약 4천만원입니다. 전용면적은 63제곱미터로, 아파트 24평, 25평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두개이며, 탑층인 4층 입니다.

 

1억원대 단독주택

요즘에는 1억원 미만으로 아주 좋은 조립식 주택을 장만할 수 있기 때문에 폐가 혹은 대지만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20평, 10평 조립식 주택 가격을 보다보면 포레스트 빌리지 혹은 땅콩주택 타운하우스와 연관된 내용들 또한 확인할 수 있고, 보통 1억원 정도부터 시작합니다. 위에 있는 단독주택은 1억원대의 집으로, 대지가 200평이 넘습니다.

 

 

저렴한 시골집, 그리고 싼 촌집 정보를 확인해 봤습니다. 저렴한 바닷가, 거제도 촌집 월세를 원하는 분들은 시골집 매매 사이트에서 무료 촌집을 알아보기도 할 것입니다. 인터넷 부동산 정보를 살펴보는 것도 좋고, 현지에 직접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찾다보면 시골 빈집, 싼 시골집 매매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좋은 집 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