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스 국제결혼 비용, 추천하는 이유 및 절차

생활 정보|2019. 2. 9. 18:25

벨라루스 국제결혼 알아보기


▶ 중국, 필리핀 혹은 베트남, 러시아 등 우리나라 30 ~ 50대 연령대의 남성들이 많이 찾는 외국여성과의 결혼, 그 중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국적 또한 있습니다. 벨라루스 여자가 바로 그 경우인데, 과거 TV 프로그램 VJ 특공대에 출연하여 엄청난 매력을 보여줬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마 그녀들과 혼인을 한다면, 전생에 나라를 구했냐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만큼 미모가 뛰어나다는 이야기입니다.



보통 외국여자와의 혼인절차는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비자와 관련한 서류 등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보통은 대행업체를 통해 해결하는데, 보통 수십만원 혹은 100만원 근처에서 해결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 일을 스스로 할 경우 교통비 등만 지출하고 나머지는 아낄 수 있죠. 본인의 거주지가 익산 혹은 전주, 목포 등의 지역이라면 관련 담당기관을 찾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PC, 스마트폰을 이용한 각종 정보수집, SNS 활동에 능숙한 20대 혹은 30대 남성들과는 달리 40대 이상의 남자들은 상대적으로 그 능력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이런 일을 정보파악을 잘 해야 더욱 수월하고 비용 및 시간을 아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어느정도 준비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치 대행업체가 시키는대로 떠밀려서 금액을 지불하고 절차를 진행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본인의 처지가 절박하고 초조한 것은 이해하지만, 국제결혼을 알아볼 때는 관련정보와 비용, 절차 등을 본인이 가장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국가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면, 동유럽에 있는 내륙국으로, 수도는 민스크입니다. 그리고 동슬라브족에 속하는 벨라루스인이 민족의 대다수를 차지고 있는데,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도 있습니다. 러시아어를 사용하고, 러시아와 가장 유사한 민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녀공화국으로 불릴만큼, 여성들이 우월한 미모가 바로 장점으로, 모델들 또한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몽고(몽골)여성과의 혼인도 이뤄지고 있으므로, 부산 혹은 창원, 마산 등에 살고 계신 분들은 주변의 업체와 기관들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