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되는자 버그판 apk 다운로드 링크, 과금 결제크랙, 핵

게임 자료|2020. 3. 10. 23:52

왕이 되는 자 버그판 apk 다운로드 링크, 결크 핵


2017년 중반 이후에 나온 게임이 이 작품은 아마 해본적은 없어도 많이 본 적은 있을 겁니다. 유튜브 및 기타 인터넷 사이트, 홈페이지 광고에서 자주 보이던 게임이죠. 중국의 한 기업에서 만든 것으로, 2018년에 우리나라에 수입되었습니다.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예전부터 유명했던 프린세스 메이커 등과 같은 장르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중국 스마트폰 모아빌 게임 답게 청나라를 배경으로 진행되는데, 중국 옷 뿐만 아니라 과거 조선시대 의상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미녀와 관련된 키워드로 진행되는데. 육성시뮬레이션 게임이니 누군가를 돌보는 것이겠죠.



이 게임의 제목처럼 나중에 왕이 되는 것인데, 무조건 왕이 될 수 있는 건 아니고 처음부터 차근차근 올라가야 합니다. 천천히 승진을 해서 고위직 공무원이 되어야 하고, 마지막에는 왕이 되어 나라를 점령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아마 대충 감을 잡을 것 같은데, 안해본 사람들은 사실 잘 모르지 않을까 합니다.



이 작품 또한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답게 왕이 되는 자 버그판, 과금 및 결제크랙, mod 혹은 apk 등의 관련단어가 있습니다. 저는 왕이 되는 자 버그판 다운로드 링크를 알아보려고 시도해 본적은 없지만, 아마 마피아 시티, 마인크래프트, 슈퍼버니맨, 냥코대전생 처럼 버그판 apk 파일 다운로드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많나 봅니다.



실제로 해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대강 할만하다 라는 의견도 있고, 생각보다 딱히 별거 없는 것 같다거나, 그냥 양산형 게임에 가까운 것 같기도 하다 라는 등 여러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국 게임은 정말 캐릭터 부터 스토리, 그래픽 등이 훌륭한 것도 많지만, 그저그런 양산형 게임들도 꽤 많은 것을 누구나 알고 있겠죠.



혹시나 다른 것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PES 2020 모바일 버그판, 혹은 PES 2019, 2018 등을 알아보셔도 좋고, 킹 오브 크랩, 수상한 메신저 버그판, 크랙 등을 같이 고려해 봐도 좋습니다. 지금은 정말 많은 최신 스마트폰 게임이 많고, 그 중에는 리니지M 혹은 검은사막, 테라M 등과 같은 명작 스마트폰 RPG 게임들도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