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남자가 호감있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소심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상대방에게 관심,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비슷한 양상을 띠곤 합니다. 아무래도 감정이 있는 사람인지라, 어느정도 정해진 패턴이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연애와 관련하여, 소심한 남자가 호감있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호감표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시선처리
소심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보이는 모습, 그 첫번째는 시선처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친구 혹은 직장동료 남자의 호감 신호는 눈에서 나타나곤 합니다. 소심남들은 관심있는 여성을 의도적으로 자주 보곤 합니다.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는 눈길조차 주지 않지만, 이성으로서 매력을 느끼는 여성은 자주 보는 경향이있습니다.
2. 카톡, 메세지
소심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그 두번째는 카카오톡 혹은 문자 메세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보통 카톡이나 문자메시지를 아주 간단하게 보내곤 하지만, 호감있는 여성에게 보낼 때는 성의있게 보내곤 합니다. 대담한 척, 신경쓰는 척을 하면서 말이죠. 소심남에게 이런 카톡 보내기, 혹은 애프터 신청은 상당한 용기를 필요로 하는 일입니다. 소심한 남사친 혹은 직장남자의 호감 행동이 느껴지고 위와 같은 카톡이 왔다면, 거의 99% 여성에게 호감이 있는 것입니다. 여자쪽에서도 상대방에게 관심 혹은 호감이 있다면, 먼저 카톡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3. 말투와 표정
가족 중에 누나 혹은 여동생이 없고, 남중/남고/군대의 코스를 밟아왔을 경우, 여자라는 존재에 대해 익숙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게다가 소심남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호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퉁명스러운 말을 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진심이 아닐 수 있습니다. 여자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잘 모르고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기 어려워하기 때문에, 여자 쪽에서는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른가' 하고 오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평소에 호감을 표현하는 것을 느꼈다면, 여자 측에서 먼저 다가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심한 남자의 호감 표시, 그리고 직장동료 남자의 호감 신호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소심한 남자라고 해서 꼭 인기가 없는 건 아닙니다. 그 사람의 인격에 따라 이성친구가 많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사람에 비해 조금 느리고 답답할 수는 있기 때문에, 호감의 신호를 느꼈다면 조금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성쪽에서 먼저 다가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